현재위치 : HOME > 웹프로모션 > 일반키워드 광고 > 일반키워드 광고의 장점


 



검색 광고가 마침내 인터넷 검색엔진을 통한 마케팅 잠재력을 확인시켰습니다.

온라인 광고(배너 또는 이벤트)는 마케팅 담당자가 꿈꾸던 방법처럼 보였습니다. 인터넷은 정확한 타겟팅과 정밀하고 세밀한 통계를 제공하며, 대상 고객이 광고주의 클릭 유도 문안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도록 하는 비용 효율적이고 유연한, 이상적인 고객 유치 방법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곧 이론과 실제 간의 차이가 드러났습니다. 그 가능성에 열광했던 많은 광고주들은 온라인 배너 광고의 실상에 실망했습니다. 응답률 저하와 신뢰할 수 없는 결과가 예측을 어렵게 만들었고, 광고주들은 점차 매체 계획시 온라인 활동을 추가하기를 꺼리게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검색 광고가 이러한 단점을을 극복하기 위한 일대 전기를 마련했습니다.

검색은 각 유저가 구체적이고 명확한 초점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들이 입력한 검색 키워드로 명확하게 표현되는 수많은 인터넷 사용 고객(이메일만을 더 많이 사용하는)을 유치하는 방편이 되어 주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관련성이 높은 인터넷 검색에 대한 보편적인 요구는 사람들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검색하는 바로 그 순간에 기업이 해당 고객에게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놀라운 기회를 만들어 냅니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전화번호안내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6-13번지 윤익빌딩 10F 대표자 : 장봉근 사업자번호 : 106-81-8595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강남 3315호 문의전화 : 1588-2120 FAX : 02-567-3400 E-mail : master@blueweb.co.kr
Copyrightⓒ Blue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