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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초 금연 캠페인
Name 정재훈
Type 개인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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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command Url www.smockingno.info
30초 금연법을 들어 보셨나요?
범국민적으로 30초 금연법을 널리 알리고 금연을 권장하는 30초 금연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동참하시길 권유합니다.
또한 이글을 복사하여 널리 알려주시면 감사히 여기겠습니다.
금연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보건복지부나 금연 단체에선 1년 365일 동안 금연을 위한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요즘엔 금연열풍이라고 불릴 만큼 관심도가 높습니다.

30초 금연법에 대해서 잠시 소개 드리겠습니다.
30초 금연법은 우리 몸과 금연의 원리를 적용한 좀더 쉽고 자연스럽게 금연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통사람들의 흡연주기는 1시간입니다.
우리 몸은 이미 중독 된 니코틴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흡연욕구가 나타나게 됩니다.
금연을 하여도 똑같은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금연을 시작하면 니코틴 보충이 되지 않기 때문에 금단현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주로 나타나는 금단현상은 초조,불안,스트레스입니다.
금단현상들이 나타날 때 의지력을 요구하게 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5분, 10분, 1시간 이렇게 지속적으로 참아야만 된다고만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그렇게 미련하지만은 않습니다.
흡연욕구가 나타났을 때 30초만 참아 보십시오!
우리 몸은 흡연 욕구시 30초를 참아내면 금연의 시간이 1시간이 연장되고 2시간이 지나고 하루가 지나가게 됩니다.
그 30초의 시간은 짧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니코틴의 중독으로부터 30초를 이겨내지 못하고 포기하게 됩니다.
흡연 욕구시 30초를 참아낼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금연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믿어지지 않는다구요?
실제로 의지로 담배를 끊는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게 이 방법을 선택 하고 있습니다.
다만 원리를 모르고 행했을 뿐 입니다.
30초 금연법은 바로 금연을 위해 흡연 욕구시 30초만 참아 내는 연습을 3일간 지속하면
자연스럽게 금연할 수 있는 금연법입니다.
여러분들께서도 30초 금연 캠페인에 동참하지 않겠습니까?

30초 금연향기 바로가기 http://www.smockingno.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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